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합격 응원 버스 지원

'크루팩토리' 제공

[비즈경영] 안은서 기자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에서 10월 5일, 6일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면접 당일에 합격 응원 버스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항공 승무원을 양성하는 Top3 항공과 대학(승무원대학교) 중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를 1지망 대학으로 희망하고, 지원한 학생들이 상대적으로 많다는 것에 기인했다고 말했다. 특히 항공과 면접 고사를 통해 당락이 결정된다고 할 만큼 면접의 비중이 높아, 수강생들의 긴장감을 풀어주고, 어피어런스 및 면접을 지원하기 위함이라고 전했다.

인하공전 면접이 진행되는 이틀간 크루팩토리 소수정예승무원학원 담당선생님과 헤어 전문 강사 뿐만 아니라, 크루팩토리에서 합격했던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및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재학생들이 함께 지원을 나갈 예정이다. 예년처럼 면접 대기시간 동안 학생들의 항공운항과, 항공경영과, 비서과, 호텔경영과의 합격 관리를 위해, 실전에서의 질문이나 분위기를 공유하고, 학생들의 헤어나 메이크업, 복장의 확인 및 마무리를 도와줄 것이라 말했다.

특히 모든 걸 경험하고, 좋은 결과를 받은 선배들이 함께 지원을 나온다는 소식에, 노하우와 경험을 직접 들을 수 있단 사실에 수강생들이 기대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 한 관계자는 말했다. 특히 ‘Only 수강생을 위한’ 이라는 타이틀로 각종 특강 및 이벤트 프로그램을 진행해 수강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은, “끝까지 책임지겠다.”라는 마인드를 바탕으로 입시가 끝날 때까지 확실하게 지원할 것임을 밝혔다.

강남크루팩토리 송원정 원장은 “합격 응원버스는 학생들의 불안감을 지워주고, 면접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에 목표를 둔다. 인하공전 수시등급, 한서대 수시등급이 높고, 면접 실력이 좋아도 당일의 컨디션, 마인드&마음가짐에 따라 결과가 많이 달라진다.” 라고 하면서, “학생들의 이런 부분을 ‘어떻게 도와주고 방향을 잡아주었느냐’가 높은 합격률의 비결 중 하나였다. 2020학년도 역시 끝까지 책임지고 지원할 것.” 이라고 마무리했다.

크루팩토리는 승무원과외 식 1:1코칭 및 밀착피드백 교육을 하고 있는 항공과면접학원. 현재 입시 면접을 코 앞에 둔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과 1년 이상 준비하려는 고1, 고2로 인해 사전 예약 및 등록 문의로 반이 조기마감 되고 있다. (강남/인천,부천,부평) 승무원학원 수강료(비용), 합격 가능성 여부, 이미지체크 등은 대표 홈페이지에서 문의 및 신청 가능하다. 또한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장안대학교 항공관광과 등 항공과 입시 면접자료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