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니파이, ‘스마트 웨어웨어’로 G밸리 패션 위크 참여한다

[비즈경영] 이대수 기자

스마트 IoT 전문 브랜드 ‘스마트 웨어웨어’를 출시한 더유니파이가 서울시가 주최하는 G밸리패션위크 행사에 참가하며 제품과 브랜드 알리기에 본격적으로 나서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서울시가 주최하고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후원으로 26일과 27일 양일간 점 1층 야외광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스마트 분실방지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제품군 중 스마트여권과 스마트 네임텍을 저렴한 가격으로 직접 구매도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첨단 IoT 기능이 포함되면서도 직관적인 여권, 네임텍, 지갑 등의 형태로 제작되어 무선충전, 분실방지 , 도난방지 기능을 수행할 수 있어 분실이 걱정되는 초보 여행자나 장기 여행객에게 매우 유용하게 사용 중이다.

또 최근 KCON 2019 LA행사에서 유명 유튜버인 고퇴경이 LA 랜덤 플레이댄스에서 선물로 증정하여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이 제품은 스마트폰과 연결 후 두 기기가 서로 멀어지면 양쪽에서 알람과 위치를 표시하는 제품으로 총 7가지의 색상(그레이, 오렌지, 스카이블루, 베이비핑크, 민트, 핑크, 네이비)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이번 행사 이후에는 온라인에서는 네이버에서 ‘스마트 웨어웨어’를 검색하면 된다. 오프라인은 서울시청 지하 아이마켓유 매장에서 상시 구매가 가능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