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수학학원 ‘짱솔’ 1:1로 진행하는 소수 과외식 수업 진행!

짱솔학원 제공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대치동 수학학원 ‘짱솔’에서는 1:1로 진행하는 소수 과외식 수업을 통해 눈높이에 맞춘 명쾌한 풀이와 설명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에게 맞추어 수립 된 개별 학습 계획과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과정을 세세하게 챙기는 수학 공부를 전개해 나간다는 것이 학원 측의 설명이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꼼꼼하고 친절한 설명은 물론, 그날 배운 실력을 그날 바로 데일리 테스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체크한다. 숙제관리와 오답정리도 모두 개별관리로, 빈틈 없는 감독이 이루어진다. 서술형 문제 비중이 높아진 최근 추세에 맞춰 풀이노트까지 별도로 확인함으로써 공부하면서 놓치는 부분이 없도록 케어 한다.

대치동 중등 수학학원 짱솔에 두 아이를 보내고 있는 한 학부모는 “매 월 말 아이가 한 달 동안 풀었던 모든 테스트 결과물을 모아서 가져온다”며 “학습에 대한 총평은 물론 아이가 학원에서 공부를 어떻게 했는지, 얼마나 열심히 했는지 피부로 와 닿는 느낌이라 믿고 맡길 수 있다는 느낌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내신 대비 기간에는 각 학교별 시험 출제 성향을 분석하여, 학교별 예상 문제와 기출 문제들을 추천해 일대일로 하나씩 짚어보며 유형에 익숙해지고 문제 해결력을 향상 시키는 연습을 지속한다. 또 직전에 시행되는 모의고사는 실전 시험과 유사한 환경에서 진행되어, 실수를 줄이는 훈련을 통해 정답률을 높이는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작년부터 이 학원을 다니며 우수한 성적을 유지하고 있는 한 재원생은 “운동을 포기하고 늦게 공부를 시작해서 수학 기초가 하나도 없었는데 선생님이 나를 붙잡고 정말 끈질기게 가르쳐 주셨다”며 “친구들이 잘 모르는 문제가 있으면 이제는 내게 와서 물어볼 정도”라고 활짝 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