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무용나라 무용학원’ 교육기부 진로체험 인증기관으로 주목

무용나라무용학원 제공

[비즈경영] 신우진 기자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무용나라 무용학원’이 교육기부 진로체험 인증기관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교육기부 진로체험 인증기관이란 정부가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로, 진로교육법에 진로체험기관 인증에 대한 법적 근거를 두고 시행하고 있는 2016년도 진로체험 기관 인증제이다.

‘무용나라 무용학원’은 체계적인 전문 무용교육으로 균형 있는 체형을 만들어주며, 듣고 느끼는 것을 표현하는 인지 및 신체능력 발달에 도움을 주고, 성인 및 전공 예비자 입시에도 도움을 주는 곳이다. 유아발레, 고급발레, 전공예비, 입시전공, 성인취미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회원들이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배울 수 있다.

강사진들이 회원들을 진심으로 생각하며 강의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무용학원 단장은 고양국제무용제라는 글로벌한 무용제의 단장으로, TV에 출연한 적도 있어 회원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25년 전통 무용입시학원으로써의 명성을 이어가 고 있는 일산 무용나라무용학원. 무용나라무용학원 관계자는 “앞으로도 무용에 관한 모든 분야를 적극적으로 교육할 예정이며, 많은 사람들이 무용으로 더 아름다운 세상을 꿈꿔나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참고로 다양한 직업군이 주목받는 시대가 되었다. 특히 요즘은 예술계통의 직업이 각광받고 있다. 한류열풍이 전세계로 뻗어 나가고 케이팝, 케이뷰티등이 전세계적인 열풍을 이끌어 가고 있기 때문이다.이러한 분위기 때문에 어린시절부터 다양한 교육을 통해 아이의 꿈을 이뤄주고 싶어하는 부모들이 늘어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