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댄스학원 ‘이니댄스’ 다양한 쿼리큘럼으로 체계적으로 수업방식

이니댄스학원 수업

[비즈경영] 오형진 기자

성남 방송댄스 전문 ‘이니댄스’는 2004년부터 오랜 시간 무용적 기초를 기반으로 방송댄스, 재즈댄스, 걸리쉬, 얼반댄스 등 다양한 실용적 장르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곳이다.

15년이 넘는 기간 동안 ‘이니댄스’가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건 단연 현직 댄스 트레이너의 영향이 컸다. 취미반부터 전문반까지 체계적이며 편안한 환경 속에서 개인별 수준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직접 이니댄스를 이끌고 있는 김진환 원장은 다양한 장르를 섭렵한 댄스 트레이너이자 교육자로서 가수 지망생, 예고 입시, 취미반, 오디션반 등을 직접 지도하고 있으며 과거 유명 엔터테인먼트에서 뮤지션들을 배출한 경험을 바탕으로 수강생들의 직접적인 ‘실력 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김진환 원장은 “춤을 배움으로서 수강생 분들이 춤에 대한 자신감과 경험, 경력을 쌓아 전문 댄서가 될 수 있는 비전을 제시해 주고 있다”라며 “춤을 사랑하는 마음을 기반으로 실력 향상을 꿈꾸면서 자신의 자신감 있는 일상과 차후 이루고자 하는 것들을 긍정적인 시선을 바라볼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이니댄스는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주기적인 프로모션 영상촬영을 추가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수강생 모두가 자신만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으며 방송 무대, 공연 댄스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이니댄스는 현재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강생 모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