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서울 은평점에 신규 매장 열어

시몬스 제공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6일 시몬스 침대는 서울시 은평구 응암동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발표했다.

시몬스 침대에 따르면 은평점은 서울지하철 6호선 응암역 3번출구, 이마트 은평점 인근에 자리잡아 고객 접근성이 높서울 은평구 유일의 시몬스 매장으로, 은평, 응암, 북가좌, 상암, 연신내, 불광에서 은평뉴타운, 서대문까지 서울 서북부 지역 고객들의 유입률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총 3개 층으로 운영되는 시몬스 침대 은평점은 핵심 주거지로 주목 받고 있는 지역 특성을 고려해 층별 제품 구성을 차별화했다. 지하 1층과 지상 1층에는 더블 침대와 패밀리 침대를, 2층에는 수퍼싱글 침대를 비치해 폭넓게 체험해볼 수 있어 독특함을 자아낸다.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전 제품을 만나볼 수도 있을 것으로 알려졌다.

시몬스 침대는 은평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몬스 침대는 ‘웨딩 프로모션’과 ‘수퍼싱글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하는 중이다.

9월 15일까지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특정 매트리스 구매 시 5~10%의 스페셜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침대 프레임 전 제품은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10% 할인되며, 이번 시즌 프레임 신제품의 경우 10% 추가 할인이 더해져 총 2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류, 퍼니처 등도 10% 할인이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