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 2020년 시험 대비 과정 진행

에듀윌 제공

[비즈경영] 최정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국 18개 지역에서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해 서울 노원ㆍ서울 천호ㆍ서울 종로ㆍ서울 신림ㆍ서울 홍대ㆍ서울 발산ㆍ인천 부평ㆍ경기 부천ㆍ경기 수원ㆍ경기 성남ㆍ경기 평촌ㆍ경기 일산ㆍ대전ㆍ광주ㆍ대구ㆍ부산 서면ㆍ부산 해운대에 직영학원을 운영중이며 이들 학원은 모두 지하철과 인접해 수험생의 접근성이 좋다. 또한 서울 강남, 경기 안산학원은 개원을 앞두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공인중개사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은 2020년 제 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평생회원반’과 ‘직장인합격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2020 평생회원반’은 2020년 8월까지 에듀윌 전국 직영학원의 현장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매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응시 후 불합격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온라인 강의의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직장인 합격반’은 직장인을 위한 공인중개사 야간반이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 토요일에는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강의가 진행된다. 또한, 공인중개사 관련 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수험생이 해당 과정에 등록할 경우 수강료의 15%를 할인한다.

2020년 제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평생회원반’과 ‘직장인 합격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신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에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