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피부미용학원’ 실제적인 교육으로 피부 국가자격증 취득 도와

라인 피부미용학원 제공

[비즈경영] 이대수 기자

라인 피부미용학원은 울산 중구 성남동 부근에서 피부 국가자격증 취득과 창업, 기술 숙련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실효성을 중시한 교육을 진행하고자 한다. 대체적으로 수업일수가 짧은 뷰티학원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수업일수를 5일로 진행한다.

또 창업과 취업을 염두해 둔 이들을 위해 왁싱이나 피부미용과 관련된 기술을 전수하고 창업(오픈) 준비분석 등을 돕는다. 피부 국가자격증 취득을 위해 소수반을 운영하며, 원장이 직접 강의해 수강생의 니즈를 분석해 맞춤형 교육으로 수업의 질을 높이고자 한다. 24시간 상담을 통해 수강하고자 하는 이들은 언제든 상담이 가능하다.

울산 라인 피부미용학원 관계자는 “뷰티업계 종사를 위해서는 뷰티학원을 통해 전문적인 교육을 받고 실제적인 준비가 필요합니다. 뷰티업계 시장이 커지면서 무턱대고 뛰어드는 경우가 있지만 전문적인 교육과 준비 없이는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본원에서는 원장 직강으로 실제적인 연습과 기술 숙련을 중시한 교육을 진행하며, 피부미용 국가자격증 취득과 창업 준비 등을 돕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울산 라인 피부미용학원은 울산 중구 청소년 직업진로 체험센터에서 직업진로 체험장으로 등록해 중고등학생들이 피부 국가자격증에 관한 직업진로를 체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