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플학원 ‘해커스’ 뉴토플 대비 ‘토플 iBT 강의’ 개설

해커스 토플 iBT 포스터

[비즈경영] 고종혁 기자

해커스어학원의 ‘토플 실전반 + iBT 모의 테스트’ 강의는 실전 이론과 문제풀이 학습, iBT 테스트로 구성되어 있다. 각 테스트에 대한 리뷰와 토플 전문 강사진의 모범답변을 제공하여 매주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컴퓨터 프로그램으로 토플 모의고사 문제를 풀면서 실제 시험에 대한 적응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 토플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컴퓨터 실전 문제풀이반’은 매 수업에서 컴퓨터로 토플 문제를 풀며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는 강의다. 시험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영역별 실전 트레이닝을 하고 테스트 결과에 대한 과학적인 분석과 영역별 코멘트로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iBT 실전 모의 테스트는 실전 토플 시험을 앞두고 실제 시험장과 유사한 분위기에서 진행되는 테스트이다. 해커스 어학연구소에서 직접 출제하여 실전과 동일한 모의 테스트로 정확하게 실력을 측정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 스타강사들이 직접 라이팅과 스피킹 첨삭을 해주어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라이팅과 스피킹에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은 9월 수강생 모집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토플 전 수강생에게 라이팅 첨삭 50%와 종합청취 강의 수강료 10%를 지원하며, 토플 첫 수강생에게는 토플 적중 예상문제와 고득점 전략이 수록된 ‘해커스 토플 빈출 1순위(*비매품)’를 증정한다. 8월에서 9월 종합반을 재등록한 수강생에게는 뉴토플 스피킹 적중특강 영상과 자료집을 증정하고, 9~10월 동시 등록생에게는 토플 iBT RC 모의고사 1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외국어학원 1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