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스리조트, 한가위 맞이 객실 프로모션 새단장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제주 핀크스가 예년보다 이른 9월 추석 연휴기간에 맞춰 선물 가득한 객실 프로모션 2가지를 내놓으면서 눈길을 끈다.

2박 동안 제주도의 초가을을 충분히 느끼며 자연 속 온전한 힐링을 선사하는 포도호텔의 ‘2박 힐링 프로모션’과 가족이 함께 제주의 초가을 정취를 즐길 수 있는 디아넥스호텔의 ‘THE 쉼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은 일 3실 한정 선착순으로 디럭스 객실과 2인 조식이 포함된 상품으로 가을과 추석연휴를 맞아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카멜리아힐 입장권 2매, 프리미엄 와인 1병, SK바이오랜드 스페셜 마스크팩 2매가 담긴 PODO Healing Gift가 제공된다. 또한 통창 구조로 제주의 하늘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디아넥스호텔의 온천&수영장을 2인까지 무료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1박 기준 주중 39만5000원, 주말 42만8000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기본 4인이 투숙할 수 있는 로얄룸의 경우 1박 기준 주중 78만원, 주말 84만6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핀크스 공식홈페이지 무료 멤버십에 가입하고 예약할 경우 객실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되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세계적인 건축가 이타미 준이 설계한 포도호텔은 건축의 예술성을 높이 평가받고 있으며, 2005년 프랑스 예술문화훈장 ‘슈발리에’ 수상, 2006년 아시아주거문화 및 주거경관상, 2013년 제주도 7대 아름다운 건축물에 지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