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침대의 편안함, 현대백화점 판교점 리뉴얼 오픈으로 이어져

시몬스침대 제공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23일 시몬스침대가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소식을 전하면서 관심이 집중된다.

시몬스침대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판교·분당·성남뿐만 아니라 죽전·수지·용인 지역의 고객 유입률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설명이다. 리뉴얼을 통해 매장 면적을 확대해 시몬스가 제안하는 다양한 침실 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장을 찾은 고객들은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루실(Lucile)’을 비롯해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모델 ‘윌리엄(William)’,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와 베딩 등을 만나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시몬스침대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동시에 25일까지 제품 구매 시 전국 현대백화점 시몬스침대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는 스페셜 이벤트의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시몬스침대는 ‘웨딩 프로모션’과 ‘수퍼싱글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한다. 시몬스침대는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시몬스의 특정 매트리스 구매 시 5~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침대 프레임 전 제품은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10% 할인되며, 특히 프레임 신제품의 경우 10% 추가 할인이 더해져 총 2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전국 공식 매장에서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 할인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