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마사지 명소에서 즐기는 ‘발의 짜릿함’

달인풋스파 제공

[비즈경영] 신우진 기자

‘달인풋스파’는 부산 발 마사지 전문 업체로 전망이 좋은 카페식 휴게실이 있어 최근 부산을 여행하는 여행객들과 또 2030 세대가 즐겨찾는 곳으로 입소문이 나있다.

하단 전신마사지로 자리 잡은 이곳은 내부 시설은 마치 새로 지은 듯한 깨끗한 인상을 주지만 사실은 10년도 된 경력을 가지고 있는 부산 발 마사지 명소다.

한국 전문 마사지 테라피스트가 전문적인 마사지 실력을 통해 10년 동안 한결같이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이유도 그 중 하나다. 전신 뿐만 아니라 하단과 상단 마사지, 발마사지 등 전신을 한번에 다 아우르는 전문적인 경력을 가지고 있어 그 시원함은 이루 말할 수가 없다.

한번 마사지를 받고 나면 두 번 오게 된다는 하단 발 마사지 전문 달인풋스파는 그 시원함과 피로 회복을 경험한 수많은 고객들로 각종 SNS의 후기를 꽉 채우고 있다.

최근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부산에는 수많은 인파가 몰리기 시작했다. 그들도 역시 여행의 마지막 코스는 하단 마사지 달인풋스파로 마무리가 된다.

이곳을 방문한 한 고객은 “지난 모든 여행의 피로를 풀어 줄 뿐 만 아니라 휴식을 겸한 피로 회복의 시간을 갖을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가지고 가도록 돕는 곳”이라며 만족감을 표했다.

이곳은 남. 여 샤워실이 별도로 있어 마사지 후에도 샤워까지 마무리를 하고 갈 수 있으며 또한 1인실, 2인실 수면실이 별도로 운영되고 있어 발마사지도 받고 잠시 쉬었다 갈 수 있는 공간까지도 서비스 되고 있어 가성비 좋은 곳으로 자리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