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낫쉬’, 청담동 헤어 디자이너 ‘하능’과 특별한 컬러버레이션

[비즈경영] 이소영 기자

지난 15일 두피케어 프리미엄 브랜드 낫쉬(NATCHE)가 연예인 천명훈, 청담동 헤어 디자이너 ‘하능’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15일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전했다.

낫쉬는 펌과 컷 등 임시방편이 아닌 탈모와 두피의 문제점 완화와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을 통해 고객이 생동감 있는 머리를 경험하여 일상에 생기를 불어넣는 삶이 될 수 있도록 차별성을 가지고 만든 두피케어 프리미엄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정식 론칭 제품으로는 탈모 증상 완화 샴푸로 인삼 줄기세포 배양추출물이 함유된 P-콤플렉스 디펜스 샴푸와 여신 머릿결을 만들어주는 고농축 단백질 공급 C-콤플렉스 컴다운 헤어팩, 모근에 집중 영양공급을 해주는 탈모 증상 완화 C-콤플렉스 부스팅 헤어 토닉,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로 두피관리가 가능한 핑거팁 브러쉬 등 4종으로 구성됐으며, 점점 커지는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 포커스를 맞춰 국내에 먼저 론칭할 방침이다.

낫쉬는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 중인 가수 천명훈씨를 론칭 광고 모델로 발탁하였으며, 청담동의 유명 헤어샵(살롱)인 ‘하움’의 유명 스타일러 하능 디자이너와 제품 개발을 함께 진행했다.

낫쉬는 엄선된 원료와 안전한 제품, 두피 환경을 긍정적으로 변화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고민하였으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했다고 전하며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