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브, ‘뮤직페스티벌 유어썸머 미디어’ 스폰서로 참여

[비즈경영] 오형진 기자

지난 15일 올해 첫 론칭하는 여름 뮤직 페스티벌 ‘유어썸머(YOURSUMMER)’가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컬처파크 일대에서 개최됐다. 이번 페스티벌은 2개의 스테이지를 나눠 일렉트로닉댄스뮤직(EDM)과 신스팝, 브리티시 팝, 댄스 등 다양한 장르 음악을 선보여 주목 받았다.

참여하는 뮤지션의 라인업도 화제다. 세계 최정상급 DJ 제드(Zedd)를 비롯하여 일렉트로니카 그룹 캐쉬캐쉬(Cash Cash), 3인조 신스팝 밴드 처치스(CHVRCHES), 영국 팝 밴드 프렙(PREP), 다국적 밴드 ‘슈퍼올가니즘(Superorganism)’ 등이 무대에 올랐다.

주식회사 셀레브는 이번 페스티벌에 자사의 BIAS(바이어스, 이하 BIAS) 채널을 통해 참여하는 뮤지션들의 생생한 이야기와 공연 현장을 담아내는 미디어 스폰서로 참여했다. 이를 통해 관람객들은 현장에서 음악을 즐기는 것은 물론, 무대에서는 미처 들을 수 없었던 아티스트의 공연과 음악에 얽힌 이야기들까지도 추후 BIAS 채널에서 영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셀레브는 현장에 참여하지 못하지만 참가 뮤지션들을 좋아하는 팬들에게도 큰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공연에 앞서 지난 14일 최동주 BIAS 채널 디렉터는 “유어썸머페스티벌은 사람들이 듣고 싶어 하는 음악을 하는 아티스트 섭외에 중심을 두고 기획되었다는 점이 그동안 뮤지션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인터뷰와 영상 실험들을 진행해 온 BIAS의 정체성과 부합된다”며 ,“이번 미디어 참여를 통해 뮤직 페스티벌의 즐거움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키고, 현장의 여운을 오래 남길 수 있도록,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형식의 콘셉트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