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 대구은행, ‘제2회 어린이뮤지컬’ 성공적 피날레

DGB 대구은행 제공

[비즈경영] 오형진 기자

최근 DGB대구은행은 사흘에 걸쳐 제2본점 대강당에서 개최된 어린이 대상 뮤지컬 ‘프리프링 마리의 마법학교 대모험’과 ‘넌 특별하단다’ 공연이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는 사실을 전했다.

DGB대구은행의 DGB메세나 행사로 실시된 이번 행사는 지난 7월 개최된 뮤지컬 ‘얼쑤’에 이은 두 번째 공연으로, 4일 간 총 8회의 공연에 약 3천여명의 어린이와 가족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8월 9-10일에는 <프리프링 마리의 마법학교 대모험>에 관객들이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16-17일 진행되는 <넌 특별하단다> 1회차 공연인 16일에도 많은 관객들이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공연 관람과 함께 포토존, 스탬프투어, 타투 스티커, 경품 추첨 등을 함께 진행해 방학을 맞아 공연을 관람한 가족 단위 관람객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한 것으로 보인다.

DGB대구은행은 여름방학 및 휴가시즌을 맞아 지역 내 어린이 및 가족들에게 수준 높은 공연관람의 기회를 제공하여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문화·예술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이번 공연을 마련한 것으로 전해진다.

특히 좌석 1매당 1천원으로 판매된 티켓 비용을 전액 지역복지센터 및 지역아동센터에 기부해 아동 학습 환경 개선에 힘을 보탠것으로 알려졌다.

임성훈 공공금융본부장은 “여름방학 및 휴가시즌을 맞아 지역 내 어린이 및 가족들에게 수준 높은 공연관람의 기회를 제공하여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문화·예술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이번 공연을 마련했다”고 말하면서 “DGB대구은행의 문화 나눔 활동이 지역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는 뜻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