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청솔학원, 9월 11일 고3/N수생 대상 추석 특강 개강

'분당청솔학원' 제공

[비즈경영] 고종혁 기자

분당청솔학원에서 추석 연휴도 허투루 보낼 수 없는 고3/N수생을 위해 단기 과정을 연다고 밝혔다.

오는 9월 11일(수)부터 시작되며 국어, 수학, 영어, 탐구 등 수능 전 영역에 걸친 단기 특강과 대학별 고사 준비를 위한 인문, 수리논술 특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단기간에 막판 약점관리와 실전연습까지 충실히 이뤄질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엄선했다.

국어는 ‘비문학 구조독해’ 및 ‘중세문법과 지문형 문법’, ‘고전시가 자동번역 시스템’, ‘고난도 문제풀이’가 진행되며 영어는 ‘수능특강 지문정리 및 유형풀이에 대한 집중적인 훈련’, ‘FINAL 모의고사’로 진행된다. 사회탐구는 사회문화의 ‘도표특강’, 생활과 윤리의 ‘환경과 정의특강’이 개설됐으며 과학탐구는 물리의 ‘모의고사 심층분석과 유사한 문항정리’와 함께 ‘수능예측’으로 실전감각을 기른다. 지구과학은 ‘평가원 모의고사를 통한 비천체 특강’으로 꼼꼼한 마무리 전략을 도울 예정이다.

연세대, 홍익대, 시립대, 성신여대, 가톨릭대, 경기대 등을 대비할 수 있는 대학별 고사도 준비되어 있어, 각 대학논술을 지원하는 학생들이 선택해서 수강 할 수 있다.

한편, 분당청솔학원은 이투스교육㈜의 강력한 인프라와 다년간 축적된 입시 노하우로 현재 고1, 고2, 고3/N수생 대입 단과를 운영하고 있다. 추석특강과 함께 진행되는 파이널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