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가구 브랜드 ‘시몬스’, 대전 둔산점에 새 둥지 오픈

시몬스 침대 제공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시몬스 침대가 대전 둔산점 오픈을 알리면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시몬스 침대 둔산점은 대전의 중심상권 서구 둔산동에 자리잡았다. 대전 지하철 1호선 정부청사역 2번출구와 바로 인접해 있고, 대전 시청 등 공공행정시설과 백화점, LG베스트샵, 삼성디지털프라자 등이 위치한 중심상권에 자리해 고객 유입률이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시몬스 침대 둔산점에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를 비롯한 침대 프레임, 케노사의 가구와 침구 등을 선보인다.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을 제안한다. 시몬스 침대는 둔산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시몬스 침대는 전국 공식 매장에서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수퍼싱글 프로모션’을 8월 18일까지 진행하는 중이다.

또 웨딩 시즌을 맞아 전국 시몬스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하면서 관심도를 높였다.

다양한 사은품도 풍성하게 지급된다. 더블 사이즈 이상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7만원 상당의 커버를 증정한다. 또한 35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500명에게 40만원 상당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