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어린이 공연 ‘스캉스 키즈 투어’ 진행

스타필드 제공

[비즈경영] 이소영 기자

최근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스타필드가 다양한 키즈 공연 프로그램이 있는 ‘스캉스(스타필드+바캉스) 키즈 투어’를 연다고 발표하면서 눈길을 끈다.

이번 행사는 무더위를 피해 자녀와 함께 스타필드를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아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공연은 스타필드 전 지점(하남·고양·코엑스몰)에서 열리며, 요일 별로 뮤지컬·놀이극·서커스 등 각기 다른 공연이 준비돼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타필드 하남은 11일, 고양은 18일까지 각각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각종 공연을 연다. 대표 공연은 가족 뮤지컬 ‘공주와 일곱 난장이’, 아이들이 공연에 직접 참여하는 놀이극 ‘개미와 베짱이’, 귀여운 인형이 등장하는 인형극 ‘내 친구 번개야’ 등이 공연을 대기 중이다.

또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4·11·18일에 뮤지컬 ‘춤추는 프린세스’, 서커스 ‘더 해프닝 쇼’, 마술쇼 ‘공룡 애니멀 쇼’가 진행된다. 더 자세한 공연 정보는 스타필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신세계프라퍼티 관계자는 “쇼핑몰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게 새로운 휴가 트렌드로 자리매김하면서 방학을 맞아 자녀와 함께 스타필드를 찾는 고객을 위해 색다른 키즈 공연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공연 관람부터 쇼핑·레저·휴식까지 모두 가능한 스타필드에서 올여름 아이들과 시원한 바캉스를 즐길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