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스PC , 김포고촌점 오픈 실시

PC제너스 제공

[비즈경영] 김형우 기자

PC방 창업 브랜드 제너스PC에서 전좌석 RTX가 도입된 최신 사양의 PC로 셋팅된 PC방이 김포고촌에 오픈하였다고 전하면서 관심이 집중된다.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신곡리에 위치한 제너스PC 김포고촌점은 전좌석 RTX2080 / RTX2060의 놉은 그래픽 카드를 기반으로 중무장된 프리미엄 PC방으로 보다 높은 사양의 게임들을 안정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너스PC 김포고촌점 점주는 “이번에 창업을 하면서 시장조사를 많이 했다. 요즘 나오는 게임들을 보면 고사양 기반으로 제작되어 앞으로 멀리 본다면 RTX급의 고사양 PC가 현명할 것이라는 생각을 했고 본사에서도 많은 지원을 해줬기 때문에 성공적인 창업이 가능했다”고 말했다.

제너스PC는 지속적인 경기 불황 속에서도 꾸준한 가맹점을 오픈하고 있다. 이는 체계적인 본사의 가맹관리 시스템과 고객의 니즈와 점주를 만족시키는 마케팅이 한 몫하고 있다. 제너스PC의 마케팅은 페이스북, YOUTUBE, 인스타그램을 통해 실시간 고객과 소통을 하고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먹거리를 제공하여 실제 긍정적인 반응을 만들고 있다. 이는 고객의 만족도를 상승시킬 뿐만 아니라 점주의 부가 매출까지 함께 만족시키고있는 중이다.

제너스PC 브랜드 관계자는 “초기 매장 오픈과 함께 신규 고객을 잡기 위해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집중 마케팅을 진행했다. 덕분에 오픈 첫날부터 만족할 만한 매출을 확보하였고 추가적으로 매장의 운영관리, 시스템관리를 단계별로 제공하여 안정적인 매장운영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수상 및 한국 소비자 만족 1위 수상을 한 프리미엄 PC방 제너스PC는 ‘고객이 한번 더 가고 싶은 피시방창업 브랜드, 창업자의 만족도가 싶은 PC방 인테리어를 구현하자’를 모티브로 삼고 있다. 이를 위해 전문가로 구성된 디자인 연구소, 시스템 사업팀, 가맹관리팀, 외식사업팀, 마케팅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PC방 창업 비용 상담부터 매장 오픈까지 체계적인 창업시스템을 제시해 예비 피시방 창업주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