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온, ‘2019 벡스코 부산창업박람회’ 참여해 눈길

센트온 제공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25일 센트온은 오는 27일까지 사흘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제25회 2019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센트온은 최고의 향기와 서비스 전문성을 보유한 대한민국 프리미엄 종합 향기 솔루션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최근 특정 장소의 전유물이라 생각했던 향기마케팅이 대중적인 공간으로 영역이 확장되면서, 향기마케팅 시장도 함께 성장하는 중이다.

이에 따라 센트온은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점점 확대되는 향기마케팅 시장을 함께 이끌어 갈 ‘센트 마스터’를 모집할 방침이다.

센트온의 향기마케팅 창업은 1인 사업, 무점포,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여 임대료 및 인건비에 대한 부담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매출성장 지원 제도와 매월 정기적인 향기 관리 서비스를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받으며, 시간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여유로운 창업 활동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센트온 유정연 대표는 “향기마케팅 시장의 저변이 넓어지다 보니 최근 부산지역에서도 꾸준히 가맹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라며, “조금 더 밀착된 가맹 상담을 진행하고자 이번에 특별히 부산에서 창업박람회를 진행하게 됐다. 울산, 경남 지역인 동남권에 가맹점을 늘리고 센트마스터를 집중 육성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