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모자 가정과 함께하는 ‘키래와 친구들’ 공연 실시

한샘 제공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18일 종합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오는 19일 오후 5시부터 상암사옥 2층 대강당에서 모자가정을 대상으로 제1회 ‘한샘나눔페스티벌’을 연다고 발표했다.

1회 출연자는 ‘유(幼)통령’ 캐리와 친구들이다. 이번 공연은 한샘의 연중 캠페인 ‘엄마 응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부모 가정 엄마와 아이들이 초대됐다. 한샘은 육아와 경제활동을 모두 책임져야 하는 한부모 가장들이 아이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주기 어렵다는 현실을 감안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리와 친구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 것으로 전해졌다.

캐리와 친구들 공연 관람은 물론, 포토타임, 스티커 붙이기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해 엄마와 아이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물할 방침이다.

한샘은 한부모 가정의 주거환경을 개선하고, 자립 지원을 위해 일자리도 제공하고 있다. 임직원들은 약정기부를 통해 긴급 양육비를 지원하고 매월 공동생활지원형 미혼모자 가족복지시설에서 봉사활동을 하는 등 다양한 모자가정 응원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이영식 한샘 사장은 “한샘이 마련한 이번 공연을 통해 엄마와 아이들 모두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한샘나눔페스티벌’을 계속 이어가 고객은 물론 대리점, 협력사, 지역사회 등과 함께하는 한샘이 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