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전문점 ‘더예쁠예정 목동점’ 10년 이상 경력의 전문 피부 케어 선보여

더예쁠예정 목동점 제공

[비즈경영] 신우진 기자

‘더예쁠예정 목동점’은 피부결 보호와 웨딩 시즌을 앞둔 많은 예비 신부들에게 적합한 피부 관리, 얼굴축소마사지 등 다양한 토탈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목교 ‘더예쁠예정 목동점’은 10년 이상 경력의 서유리 원장의 테크닉을 프로그램에 적용함과 동시에 네일, 왁싱, 속눈썹 등의 서비스를 추가적으로 만들어 목동 네일, 목동 왁싱, 목동 속눈썹 등 지역 수요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함과 더불어 오목교 피부관리와 함께 목동, 양천구 신도림, 영등포, 홍대 등 광범위한 지역 수요에 맞춘 피부관리 서비스 역시 진행하고 있다.

고객들은 다양한 연령대를 이루는데 목동피부관리샵 더예쁠예정 목동점 서유리 원장은 “20대~30대 고객의 경우 최근 피부관리와 얼굴축소 관련 수요가 증가하는 편”이라고 전했다. 이어 서유리 원장은 “얼굴관리의 경우 주로 얼굴축소관리와 탄력관리로 기대할 수 있는 리프팅 효과를 통해 작은 얼굴과 부드러운 이미지로의 변화, 피부톤이 살아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목동피부관리 더예쁠예정의 원장 및 직원들은 에스테틱관리를 비롯해 네일, 패디, 왁싱 등 새롭고 발전된 전문적 미용기법의 교육도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