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학원 ‘KH정보교육원’ 국비지원 무료교육 과정 제공

KH정보교육원 제공

[비즈경영] 오형진 기자

자바학원 KH정보교육원은 학원을 찾는 수요자들이 수강료 부담을 덜고 고품질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국가기간/전략산업 직종 훈련과정’을 통해 자바프로그래머 과정을 전액 국비지원 무료교육으로 제공한다고 알려져 주목받고 있다.

KH정보교육원의 자바 프로그래머 과정은 취업 준비생들의 경제적 부담감을 해소하는 데에 일조하고, 보다 합리적인 강의를 들을 수 있게끔 하기 위해 수강료 전액 국비지원, 매월 최대 40만 원의 훈련장려금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자바학원 KH정보교육원의 해당 과정은 IT기업과의 MOU 체결로 현업에서 사용하는 솔루션을 지원받아 해당 커리큘럼에 접목, 생생한 실무를 접할 수 있으며 자바 기반 웹 프로그래밍 개발자, 자바 웹 컴포넌트 개발자,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자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이 가능하다.

한편 국비지원 자바학원 KH정보교육원은 현업의 트렌드를 반영한 커리큘럼 자문, 기업체 특강, 입사지원서 클리닉, 취업 컨설팅 등 수강생들을 위한 체계적인 취업 지원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8년 강남 지원 84.85%, 종로 지원 82.35%의 높은 취업률을 달성했다.

또한 강남 지원, 종로 지원, 당산 지원을 운영 중이며 훈련 이수자 평가 A등급, 고용노동부 지정 우수훈련기관 선정, IT 교육 부분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4차 산업혁명 선도 인력 양성 훈련 기관 선정 등 다양한 수상 이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