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롱스, 맥주발효 도우 피자·슈바인학센 등 여름 신메뉴 출시

'브롱스' 신메뉴 포스터

[비즈경영] 고종혁 기자

최근 주세법의 개정으로 인해 더욱 주목받고 있는 수제맥주 브랜드 브롱스가 여름맞이 신메뉴를 출시한다.

우선 기존 시그니처 메뉴인 18인치 피자에 맥주를 넣어 발효시킨 맥주도우로 변경했다. 맥주의 효모로 발효하기 때문에 더욱 풍미가 깊어 수제맥주와 한층 더 어울리는 맛의 피자로 탈바꿈했다. 또한 12인치 피자 3종은 여러겹의 패스츄리 도우로 변경하여 바삭하고 부드러운 버터의 풍미와 함께 피자의 맛을 더욱 끌어올렸다.

브롱스 학센은 일반적인 제품과 다르게 맥주에 숙성하고 오븐에 통으로 구워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과 더불어 극강의 비주얼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여름 시즌은 겨냥해 가볍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통새우살 샐러드를 추가했고 신선한 과일들만 모은 아이스 화채도 출시하였다.

브롱스는 직영점 테스트를 거쳐 우수한 메뉴만을 엄선하여 가맹점에 적용하는 만큼 고객의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수제맥주와 어울림(페어링)이 좋은 다양한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여름맞이 스트롱 위트비어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그 시너지효과가 가맹점의 매출상승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브롱스는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수제맥주만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프랜차이즈로 2013년부터 수제맥주 시장의 혁신과 대중화를 이끌어온 브랜드로 대부분의 맥주를 3900원~4900원 수준에서 즐길 수 있는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