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빨래방 워시프렌즈, ‘3주년 기념 이벤트’ 창업비용 지원

워시프렌즈 24시 셀프빨래방

[비즈경영] 신우진 기자

셀프빨래방 창업 전문 업체 ㈜워시프렌즈가 6월 회사 설립 3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기투자비용 부담을 줄여 줄 빨래방창업비용 33% 할인 이벤트다. 워시프렌즈 셀프빨래방은 지난 3년간 다양한 지역에 지점을 오픈하며, 300지점을 돌파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333지점 오픈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워시프렌즈 빨래방 3주년 이벤트 관련 내용 및 빨래방창업비용 정보 등은 대표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워시프렌즈 빨래방창업은 빨래방 오픈 진행 시, 가장 좋은 빨래방창업 컨설팅을 제공하며 오픈과정 그리고 오픈 후,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마케팅·A/S·점주교육 등 사후관리시스템을 구축하였다.

2018년 말, 베트남 현지 법인화 체결 후, 베트남에서의 사업을 진행 중이다. 1호점과 2호점 오픈 후 현재 3호점 오픈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제 베트남에서도 워시프렌즈 셀프빨래방을 이용할 수 있다.

워시프렌즈는 세계적인 역사와 신뢰를 갖는 상업용세탁기·상업용건조기만을 취급, 합리적인견적에 제시하며 원활한 A/S 속도 및 만족도 높은 셀프빨래방 오픈을 진행하고 있다.

워시프렌즈 김태호 대표는 “본사는 셀프창업이 가능한 24시 셀프빨래방을 구축하였으며, 무인창업 또는 1인창업이 원활하게 가능하도록 무인포스시스템 개발 및 퀄리티 있는 설비, A/S 전문 엔지니어 육성에 힘을 쏟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워시프렌즈는 국제표준기준인증기업(ISO9001:2018), 중소벤처기업부등록연구소(T4) 인증을 받았으며, 2018·2019년도 2년 연속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