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키나발루 자유 여행을 갈 때, 꼭 들려야 하는 곳은?

'오션마사지' 제공

[비즈경영] 백재윤 기자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요소는 바로 현지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마사지 서비스다. 저렴한 가격으로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와 여행에서 누적된 피로를 해소할 수 있어 자유여행 시 1일 1마사지란 유행어가 생길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동남아 여행을 즐기면서 가장 먼저 고려하는 요소 중 하나인 마사지는 특히 어르신들의 효도 관광이나 가족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사전에 꼼꼼한 비교를 통해 좋은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가운데 ‘스마일KK투어’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해 코타키나발루 여행의 필수 코스인 ‘오션 마사지’ 서비스를 선보여 국내 여행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션 마사지’ 센터는 스마일KK투어의 제휴 마사지 샵으로 코타키나발루 시내 중심 와리산스퀘어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며,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오일이나 마사지 강도 등을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해당 관계자는 “한국인 매니저들의 맞춤형 상담을 통해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한 전문적인 테라피스트들에 의한 전문 관리로 해외 여행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한국인 전용 응대 시스템을 제공하여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5성급 호텔 마사지의 절반에 가까운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SNS를 통한 이용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