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쿡 델리미트’, 서울 도곡동 시그니처 매장 오픈 시행

에스푸드 제공

[비즈경영] 이대수 기자

1일 존쿡 델리미트가 모회사 에쓰푸드 도곡동 사옥에 존쿡마켓과 시그니처 매장(레스토랑)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을 통해 1층에는 존쿡마켓으로 다양한 존쿡델리미트의 육제품들과 신선한 계절과일, 야채들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미트브랜드 설성목장도 입점하여 신선한 생육도 구입이 가능하다. 또 바쁜 직장인과 가벼운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테이크아웃(Take out) 제품 그랩앤고(Grab N Go)도 선보일 전망이다.

2층에는 존쿡델리미트 시그니처 매장(레스토랑)으로 운영된다. 뉴욕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출신의 데이비드 리(청담 더미트퀴진 메인 쉐프) 쉐프의 다양한 정통 델리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또 4월30일까지 오늘의 점심메뉴 20%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시그니처 매장과 함께 2층에는 존쿡 쿠킹 스튜디오가 마련되어 있어 전문 쉐프에게 직접 다양한 요리를 배울 수 있는 공간으로 존쿡마켓 온라인몰에서 4월 1일부터 신청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존쿡마켓과 존쿡 델리미트 시그니처 매장은 1일 오픈 당일 모든 방문 고객 대상에게 건조 소시지 ’카바노치’를 증정하고 회원 가입 시 장바구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오픈 당일에만 구입할 수 있는 50% 할인 제품들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선사하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