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점주가 말하는 팔칠(87)닭강정의 매력은? “4중 매출 시스템에 감사합니다”

[비즈경영] 김성훈 기자

요즘과 같은 불황에도 작은 매장에서 기대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브랜드가 있다. 오리지널 조청 닭강정이라는 수식어를 내세운 ‘팔칠닭강정’이다. 현재 명지대역점을 운영하는 가맹점주는 4중 매출 시스템으로 인해 ‘단체 주문’이 많이 들어와 그 혜택을 톡톡히 보고 있다고 말했다.

4중 매출상승시스템은 ‘홀매출+배달+포장+단체주문’을 말한다. 작은 매장에서도 매출이 높을 수 밖에 없는 ‘87(팔칠)닭강정’ 만의 매출 상승 비법이다.

본사는 작은 매장에서도 이러한 4중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시스템을 완벽하게 구축했는데, 이러한 부분이 브랜드의 노하우다. 오랜 운영으로 최적의 시스템을 개발했고,  완벽한 교육을 통해 가맹점주가 빠르게 습득할 수 있도록 했다.

가맹점주는 “요즘 같이 어려운 때 작은 평수로도 높은 매출 기록이 가능하고, 창업 비용 부담이 적다는 것이 ‘87(팔칠)닭강정’ 창업을 추천할 수 있는 가장 큰 이유인 것 같아요. 또 직접 매장을 운영하면서 느낀 점은 ‘87(팔칠)닭강정’을 한번 맛보신 고객들은 거의 대부분 단골고객이 됩니다. 다른 브랜드와는 확실히 차별화된 전통 닭강정의 깊은 맛에 반하신 것 같아요.”라고 말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