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명품 브랜드 ‘샤넬’, 잠실 롯데월드몰 ‘뷰티 스튜디오’ 오픈 단행

샤넬 제공

[비즈경영] 이소영 기자

26일 샤넬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공간이자 샤넬만의 특별한 뷰티 체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첫번째 뷰티 스튜디오를 지난 25일 잠실 롯데월드몰에 오픈했다고 전했다.

샤넬에 따르면 메이크업 스튜디오 컨셉의 뷰티 스튜디오는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한 창의적이고 실험적인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다양한 뷰티 팁과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얻을 수 있는 곳이다. 새로운 방식으로 자신만의 개성과 자유를 중요시했던 마드모아젤 샤넬의 정신에서 영감을 받아 모든 여성들이 자신만의 메이크업 스토리를 스스로 만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샤넬 뷰티 스튜디오는 고객이 직접 뷰티 크리에이터가 되어 다양한 뷰티 체험을 하는 공간이라고 할 수 있다. 이곳에는 고객들이 자유롭고 재미있게 셀프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는 뷰티 크리에이티브 테이블(Beauty Creative Table)이 중앙에 위치하고 있다. 립 메이크업부터 아이 메이크업, 피부 표현 제품까지 샤넬의 모든 메이크업 라인을 만나 볼 수 있을 전망이다.

CHANEL.BEAUTY.KOREA 인스타그램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을 강조한 제품 디스플레이로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손쉽게 찾아보고 테스트 하도록 했다. 또 뷰티 크리에이티브 테이블 위에 비스듬하게 기울어진 형태로 설치된 셀피 각도의 대형 미러를 통해 고객들은 자신만의 독특한 메이크업을 시도하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