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텐츠아카데미게임학원 부산본점, 게임회사 취업준비 여름방학 단기특강 개설

'아텐츠아카데미게임학원' 제공

[비즈경영] 최정근 기자

진부산아텐츠게임학원에서 2019년 여름방학을 맞이해 게임회사 취업준비 단기 특강을 진행한다.
게임기획, 게임원화, 3D게임그래픽 게임프로그래밍 전 과정에 걸쳐 초단기 특강을 개설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아텐츠아카데미게임학원 부산본점은 넥슨, 엔씨소프트, 넷마블 등 대기업 경력 강사진의 실무위주 교육으로 취업에 최적화된 커리큘럼과 관리체계를 자랑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교육부로부터 진로체험인증기관으로 선정 되었으며, 부산시 교육감 감사장 수상 및 2018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명문 게임아카데미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게임기획, 게임그래픽, 게임프로그래밍, 게임원화 과정에서 대기업 게임회사 취업자를 포함한 부산 경남지역에서 다수의 취업자를 배출하고, 청강대 게임학과에도 합격생을 배출하는 등 취업과 대학입시에도 성과를 거두고 있다.

게임회사 근무경력의 게임개발자들에게 현업실무교육을 1:1맞춤식으로 진행하고, 고용노동부로부터 국비지원교육기관으로 승인받아 계좌제 과정을 운영 중에 있다.

이번 특강은 게임회사 공채 취업에 대비하여 최신 트랜드에 맞춘 핵심 커리큘럼으로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기획, 게임프로그래밍, 게임원화, 3D게임그래픽, 게임애니메이션 등 게임개발 전 과정이 개설된다. 따라서 게임회사 취업과 게임학과 보충, 게임학과 입시를 준비하는 많은 지망생들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