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인기 리조트 베스트5 ‘어디를 가도 환상적’

'발리 사마야스미냑' 팜투어 제공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2018~2019년 신혼여행지 발리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신혼부부들의 계약 건수 기준으로 발리 베스트 리조트 톱5를 선정했는데 사마야 스미냑 리조트가 1위에 올랐다.식스센스울루와뚜, 짐바란뿌리, 캠핀스키, 카르마칸다라가 2위부터 5위를 차지했다.

발리 사마야스미냑은 뒤로는 스미냑의 가장 번화한 시내가 위치해 지리적인 강점과 팜투어 특전의 일환으로 리조트 런치, 인발리 캔들 디너와 리조트 스파(60분) 등이 제공된다. 식스센스 울루와뚜 발리 리조트는 모든 객실타입에 버틀러 서비스는 물론 정부로 부터 친환경 인증을 받은 유일한 리조트로 시선을 붙잡고 있다.

짐바란 뿌리는 최근 몇 년 동안 발리로의 허니문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가장 인기 높은 리조트 중 한곳인데 발리 전통 스타일과 모던함이 접목을 이룬 인테리어는 물론 전용 비치를 보유해 품격 있는 허니문에 제격이다.

더 캠핀스키 리조트와 카르마 칸다르 리조트는 비치클럽 이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객실 및 부대시설에서 환상적인 오션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어디를 선택해도 환상저인 발리를 즐길 수 있는 인기 리조트. 이번 여름 휴가는 발리로 떠나보는 것이 어떨까?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가는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