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쿨링 대안 ‘와이즈캠프’ 학원, 스토리텔링 애니메이션 콘텐츠로 흥미 UP!

[비즈경영] 김형우 기자

홈스쿨링 성공의 관건의 집중력이다. 방과 후 초등 학습 방법으로  홈스쿨링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아이를 집중하게 하지 못하면 흥미를 잃게 된다. 오히려 시간만 더 낭비할 수 있다는 얘기다. 따라서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로 학습을 하는 것이 유용하다.

와이즈캠프는 비상교육의 자회사 비상M러닝에서 만든 스마트 학습 프로그램이다. 유해환경을 완벽히 차단한 학습기를 통해 재미있는 스토리텔링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기반으로 전 학년, 전 과목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1:1로 배정된 전문 담임 교사가 학습관리부터 개인별 맞춤 시간표 설계까지 분야별 전문 학습 관리를 도와준다. 또한 매월 2회, 학교 시간표와 동일한 40분 동안 과목별 전문 연구교사의 교안을 바탕으로 참여형 발표 화상수업을 진행해 학교 공부에 자신감을 높여준다.

와이즈캠프 자기 주도 다이어리를 활용하면 스스로 학습을 계획, 실행, 평가하여 보상체계로 경험치를 쌓고 레벨을 올릴 수 있다. 게임하듯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자녀에게 학습 동기를 제공한다. 와이즈캠프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10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