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에 가면 머리가 ‘설렌다’… ‘설렘’ 염색 및 클리닉 특가 제공

설렘미용실 제공

[비즈경영] 백재윤 기자

건대미용실 ‘설렘’에서 클리닉과 염색을 동시에 진행하는 이벤트 상품을 마련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계절, 머리의 새로운 변신은 새로운 이미지를 줄 수 있다.

이벤트는 남자 염색, 클리닉 4만 원, 여자 염색 및 클리닉 8만 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로, 두 타입 모두 기장 추가 금액 없이 진행이 된다. 평소에 염색이나 클리닉 가격이 비싸 망설였던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염색의 경우, 다년 간 연구한 노하우가 있어 머리결이 상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염색은 어떻게 약제를 배합하는지가 매우 중요하다. 단순히 색을 입히는 작업이 아니기 때문에,  어떻게 작업 하느냐에 따라 발색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오랜 시술 경험과 미적 감각은 매우 중요하다. ‘설렘’은 축적되어 온 노하우로 고객 피부톤에 맞는 최적의 톤을 찾아서 구현해주고 있다.

한편, ‘옴브레 염색 50%’ 할인도 진행을 한다. 옴브레는 정수리 부분부터 끝까지 다른 컬러가 수채화처럼 자연스럽게 물들여지는 염색 기법이다. 해당 컬러는 한 컬러로 덮을 경우 질감이 무거워 보인다는 단점을 보완할 수 있어 트랜드를 앞서가는 이들이나 젊은 층들 사이에서 반응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