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단장한 ‘아뜰리에 뷰티아카데’… 실무형 인재 양성한다!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 제공

[비즈경영] 김형우 기자

부천 미용학원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가 새롭게 단장하여 오픈했다. 이번 오픈에 맞춰 전체적인 교육시설 및 장비를 리모델링 하였으며, 오픈 기념 이벤트로 메이크업 과목 수강 시 헤어나 네일아트, 피부 과목 중 한 과목의 수강료 지원하며, 과목과 상관없이 수강등록 시, 전문가용 ‘아뜰리에 파운데이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세계적인 메이크업아티스트 유진(Eugene)의 에어브러쉬 메이크업 과정을 6월 중순부터 개강한다고 밝혔다. 메이크업아티스트 유진은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교육이사로서, ‘누벨 바그(NOUVELLE VAGUE)’ 및 ‘헤어그라피(hairGRAPHY)’ 등 유명 메이크업화보 참여 및 ‘한국바디페인팅협회’ 기술이사 및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교육이사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우샛별 원장은 “기본적인 교육과 현장실습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상위교육과정과 유명 아티스트들의 특강 등 차별화 된 교육커리큘럼 제공을 통하여 현업에서 필요로하는 실무형 인재를 양성할 것” 이라고 전했다.

현재 아뜰리에 미용학원은 강남, 영등포, 부평, 부천, 분당, 용인, 원주, 의정부, 일산, 부천, 논산, 대전, 청주, 군산, 여수, 익산, 전주, 거제, 대구, 울산, 포항, 부산 등 전국 22개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피부 관리 등을 교육하는 토탈 뷰티 아카데미로서 왁싱, 세미퍼머넌트, 증모술 등의 교육을 위한 전문적인 장비 및 교육 커리큘럼도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