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항공사에 취업하는 방법은? ‘ANC 승무원 학원’이 알려준다

'ANC 승무원 학원' 제공

[비즈경영] 손영희 기자

anc 승무원 학원은 기존 싱가포르항공 채용 대행을 진행했던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싱가포르항공 채용 면접 단기 특별반”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반은 6월 11일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前 싱가포르항공 채용대행 1차면접관과 ANC 외국항공사 전담 원장이 직접 강의를 진행하며, CV 완성부터 비디오 인터뷰 대비 파이널 면접 대비 퍼스널 컬러와 체형을 적용한 면접 복장 세팅 및 메이크업 헤어 연구까지 교육이 진행된다.

anc외항사 승무원학원은 싱가포르항공, 타이항공, 걸프항공, 베트남항공, 필리핀항공, 에어마카오항공, 스쿳항공,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루프트한자항공, 타이거항공, 카타르항공, 핀에어, 홍콩항공, 녹스쿳, 오리엔트타이항공, 말레이시아항공, 에미레이트항공, 드래곤항공, 중국동방항공, 라이언항공, 아나항공등 현재까지 약 22개 항공사 120여회 채용대행 / 추천 연혁을 가지고 있는 곳이다.

외항사 채용이 줄어든 현시점에 자체 해외취업개발팀을 운영하며 2019년 올 상반기에만 에티하드항공 승무원, 카타르항공 승무원, 캐세이퍼시픽 승무원, 걸프에어 승무원 40여명이 넘는 합격생을 해외로 취업시키는 성과를 거두었다.

한편 ANC 승무원 학원은 걸프에어 2기 승무원 채용을 현재 진행 중이며, 걸프에어 2기와, 싱가포르항공 채용까지 총 100여 명 이상의 해외취업 목표를 앞두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