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이 함께 즐기는 스파 프로그램… 논현동 ‘YJ스파앤왁싱바’

‘YJ스파앤왁싱바’ 제공

[비즈경영] 백재윤 기자

강남 논현동에 위치한 ‘YJ스파앤왁싱바’ 학동점은 오전 10시부터 늦은 밤 10시까지 아로마테라피를 비롯한 페이셜케어, 슬리밍케어, 커플마사지 등 다양한 스파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 직장인과 커플 단위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YJ스파의 아로마 테라피는 라벤더, 로즈마리, 페퍼민트, 일랑일랑의 4가지 천연 에센셜 아로마 중 시향을 통해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신경안정은 물론 피부미용에 도움을 줘 스트레스 해소나 심신안정을 원하는 직장인들의 이용률이 높다.

커플마사지 프로그램은 아늑한 커플베드에서 받을 수 있는 족욕 서비스를 시작으로 전문 테라피스트의 숙련된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커플마사지를 받은 고객들에 한해 4시간동안 무료로 파티룸을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이용객들에게 높은 만족도와 평가를 받고 있다.

YJ스파앤왁싱바 관계자는 “최근 직장인들에 이어 이색데이트를 즐기려는 연인 단위 고객들의 방문이 늘어 커플마사지 프로그램과 함께 파티룸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고 하며 “퇴근 후 똑같은 일상이나 반복되는 데이트코스에 지루함을 느낀다면 강남 논현동 소재 마사지샵에서 아로마테라피와 커플마사지를 이용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