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재수학원 ‘이지스아카데미’ 합격을 위한 입시설명회 개최

'이지스아카데미' 제공

[비즈경영] 이재일 기자

예체능 재수학원 ‘이지스아카데미’가 오는 6월 22일(오후 3시) 재수를 준비하는 학생 및 학부모들을 위한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시설명회 통해 예체능재수를 준비하는 학생 및 학부모들을 위한 대학별 입시전략과 입시성공노하우, 공부관리법 등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참고로 7, 8등급을 유지하던 고교 야구부 출신의 재원생을 1, 2등급까지 성적을 향상시켜 서울소재 대학에 합격시켰고, 단 4개월 만에 학원 자체 학습 강화 커리큘럼을 통해 1, 2등급을 달성해 커뮤니티 사이에서 입소문을 탄 적이 있다.

이지스아카데미는 예체능재수학원으로서 자체 개발 학습법인 ‘1학1습’, 지난해 ‘불수능’으로 많은 입시생들을 좌절하게 한 국어영역의 경우, 별도 국어강화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재수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국어강화프로그램’은 국어수업시간 배정을 늘려 월~토까지 국어test를 통한 피드백 관리로 국어만을 전담으로 하는 강사를 배정해 주 단위 과제점검과 개인별 피드백을 통해 관리한다는게 학원측 설명이다.

입시설명회 참석은 관련 문의 및 신청은 홈페이지 및 전화를 이용하면 된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선착순 마감을 할 계획이라, 관심이 있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