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타투이스트가 되려면 체계적으로 배워야 한다! ‘사도 타투 아카데미’ 1:1 교육 진행

'사도타투아카데미' 제공

[비즈경영] 이대수 기자

타투도 배울 수 있을까?

강남 청담동에 위치한 ‘사도 타투 아카데미’이러한 물음에 확실한 답을 주는 곳이다. 1:1교육으로 강의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고, 수강생의 레벨에 맞춰 눈높이 교육으로 인해 지속적인 실력 향상을 이룰 수 있다.

1:1강의로 교육이 진행되기 때문에 수강생이 편한 시간대에 교육을 진행할 수 있으며 수강생의 레벨에 맞춰 눈높이 교육이 가능하다. 미술에 문외한 수강생도 교습이 가능할 정도인데, 기초 미술연습과 창의적으로 그림을 바라보는 연습을 교습하고 있다.

또한 미술의 기초적인 부분부터 명암, 도안, 전사, 위생과 청결은 물론 포토샵, 인체실습 까지 세부적인 단계로 구성되어 있는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다.

수료한 제자들이 타투 샵을 성공적으로 오픈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업체취직부터 타투부스쉐어, 홍보 및 마케팅방법 등을 제공한다. 수강생모집을 월 모집이 아닌 수료 인원 수에 맞춰 모집을 실시하고 있어 교육의 질이 다른 곳에 비해 월등하게 높다. 이에 따라 강남, 인천, 수원, 대구, 부산 등 전국 각 지방에서 수강등록을 실시하고 있다.

‘사도 타투 아카데미’ 관계자는 “타투 수강을 체계적인 교육으로 실시할 수 없음에도 타투 배우는 곳, 타투 잘하는 곳 등으로 홍보를 진행하고 있는 곳이 많다”며 “본원은 체계적인 커리큘럼은 물론이고 실전과 같은 교육시스템으로 제주도, 부산, 대구 등 전국 먼 곳에서 찾아오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