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 트렌드, 개성… 모든 것을 만족시키는 광주 쌍암동 ‘하움’

'하움' 제공

[비즈경영] 이대수 기자

광주 쌍암동에 위치한 미용실 ‘하움’이 트렌디한 헤어스타일링, 머리결을 보호하는 실력, 착한 서비스 등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평소 염색이나 파마를 하고 싶어도 민감한 두피 때문에 섣불리 시술 받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다. 하지만 ‘하음’에서는 크게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여 시술하고  있고, 디자이너의 실력으로 리스크를 최소화 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 밖에도 트렌드를 놓치지 않기 위해 끊임없는 트렌드 연구 및 고객 개개인 이미지에 부합될 수 있는 1:1 맞춤 스타일링 등을 통해 개성을 살리는 시술을 진행 중인 만큼 시술의 완성도가 높아 단골 고객이 꾸준하게 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수완지구미용실 하움은 실력 있는 브랜드샵에서 오랫동안 근무한 디자이너들로 구성된 헤어샵으로써 디자이너 선생님들의 수 많은 경험으로 쌓인 실력과 노하우로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세심한 부분까지 케어 받아볼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네이버 예약 시 20% 할인 및 정액권 할인제도로 시술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첫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들의 만족을 더하고 있는 모습이다. 시술, 예약 문의 및 이 외에도 궁금한 사항은 첨단미용실 ‘하움’으로 문의하면 상세하게 안내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