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청솔학원, 체계적 커리큘럼 ‘2020 반수반’ 6월17일 개강

'강북청솔학원' 제공

[비즈경영] 최정근 기자

강북청솔학원이 ‘2020 반수반’이 6월 17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사정상 어쩔 수 없이 원하는 대학을 포기해야 했거나, 막상 입학했는데 예상과 전혀 다른 경우 등 반수를 결심하는 이유는 다양하다. 하지만 반수에 성공하는 경우는 극히 드문데, 아무래도 완전히 모든 것을 접고 공부에만 매진하는 수험생들에 비해 다른 스케줄이 많아 절대적 공부량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반수에 성공하는 방법은 첫째도, 둘째도 오직 시간 관리라고 하는 이유다.

이에 강북청솔학원에서는 무엇보다 체계적인 시스템 관리를 강조한다. 수업은 물론, 수시 배치 지원 및 대학별고사 대비 논술, 정시 배치 지원 등 모든 일정을 책임지는 것. 특히 학기별로 짜임새있게 구성된 커리큘럼을 통해 필수수업 외 나에게 꼭 필요한 수업만 선택해서 들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강북청솔학원의 반수반 1학기는 6월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개념완성과 핵심개념 요약 정리 위주로 채워진다.

특히 컨텐츠에 굉장한 심혈을 기울였다. 2020 시즌 정규교재는 개념을 이해하고, 실전에 대비할 수 있는 내용으로 채워져 있다. 주요 개념을 핵심적으로 쉽게 정리해 혼동하기 쉬운 개념이나 새로운 개념을 이해하는데 필요한 선수학습 내용을 제시한다. 이를 통해 과목별, 주제별, 단원별 핵심 개념을 이해할 수 있다.

무엇보다 수능을 가장 잘 아는 전문 강사진인 강남하이퍼, 청솔 강사진이 기획부터 검수 과정까지 참여해 믿을 수 있다. 이밖에도 시즌별 프리미엄콘텐츠 실전모의고사, 정승제 선생님이 전격 참여한 이투스PASS 무료 제공까지, 수험생이 오직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강북청솔학원 관계자는 “대학별 전형이 천차 만별이고, 가산점 항목이나 준비해야 할 포트폴리오가 다른 탓에 학생 혼자 입시 전략을 세우기에는 무리가 있는 것이 사실”이라며 “강북청솔학원은 재수전문학원으로 유명한 명성에 걸맞게, 차별화된 전략과 관리 노하우를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강북청솔학원 ‘2020 반수반’은 홈페이지 또는 방문 접수가 가능하다. 이투스교육(주)의 또 다른 재수학원 브랜드인 강남하이퍼학원과 이투스247학원 반수반 역시 6월 중 개강예정이며,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각 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