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학교 평생교육원, ‘CEO 골프아카데미 3기 개강식’ 개최

순천향대학교 제공

[비즈경영] 이재일 기자

7일 순천향대 산학평생대학 평생교육원은 ‘CEO골프아카데미 3기’ 개강식을 갖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으며, 2기 16명에 대한 수료식도 함께 진행됐다고 전했다.

오는 11월까지 약 7개월간 열리는 CEO 골프아카데미는 SBS골프채널의 해설위원이자 한국골프연구원 원장으로 활동하는 유응렬 프로를 초빙한 가운데 ‘골프이론 기초와 특강’, ‘단계별 원포인트 레슨’,  ‘필드플레이 레슨’, ‘전문의 건강특강’ 등 이론강좌와 필드플레이 &레슨, 유응렬 프로의 원포인트 실전레슨 등으로 펼쳐진다.

또 이 날 수료식에서는 ‘활동 영상시청’, ‘수료식 감사패 증정’으로 진행됐으며, 개강식에서는 ‘학장 환영사’, ‘2기 회장 인사말’, ‘장학금 전달식’,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또 이날 개강한 이번 강좌는 오는 11월 21일까지 매월 격주 목요일에 2시간씩 강의나 실전 레슨이 이루어진다. 이재식 담당 교수는 원포인트 8회 실시, 필드레슨 4회, 건강강좌를 기본으로 구성했다고 운영계획을 전했다.

이광수 산학평생대학장은 “지역사회의 다양한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그 중심에 있는 CEO들을 위한 명품 강좌의 하나로 이어가고 있다”며, “지역 CEO들의 건강강좌를 겸한 네트워크 구축에 역점을 둔 강좌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의견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