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용학원 ‘이가자’ 미용 취업의 메카로 뜬다!

'이가자 미용학원 제공

[비즈경영] 손영희 기자

이가자미용학원 인천점은 전국 184개 미용실 운영 및 학원 직영 미용실 등을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인해 미용 취업의 메카로 자리잡고 있는데, 헤어디자이너 양성과정 또는 헤어재교육 커트 과정을 통해서 인턴을 거치지 않고 바로 헤어디자이너가 될 수 있는 교육과정도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교육과정은 커트 베이직 남자 및 여자디자인 총 48회 수업 , 그리고 염색 펌 실습시술살롱드라이 등 실습수업 40회를 진행한다. 88회 수업 수료 후 학원 직영 미용실에서 헤어디자이너로 미용실 실습을 할 수 있다 .

실습은 보통 3개월 정도의 기간이 소요되며 실습수료 후 엔 대부분 헤어디자이너가 될 수 있다. 또한 학원 직영 미용실에 헤어디자이너 바로 취업 할 수 있는 기회가 있기 때문에 예비 미용인 그리고 경력단절 미용인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글램팜, 데미, 레삐, 닥터스칼프 등 다양한 브랜드의 외부 교육을 특강 세미나로 진행하고 있어 일반 개인샵에서는 배울 수 없는 여러 가지 최신트랜드를 접할 수 있으며, 특히 DEMI 컬러 및 열펌 교육은 본원 진행 후 디플로마 발급이 가능하다.

직원들 교육을 할 수 있는 여건이 많이 부족한 게 현재 미용업계의 현실이다. 그에 대응하여 이가자미용학원 인천점은 미용실 직원들 위탁교육도 진행하고 있다. 인천지역뿐만 아니라 부천을 비롯해 김포, 안양 그리고 안산 등 타 지역 수강생들도 많이 찾는 추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