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A 교육주식회사의 ‘5A 학습 센터’ 일산점 오픈… 입시설명회도 개최

김명범 '5A교육' 대표

[비즈경영] 안은서 기자

5A 교육주식회사에서 운영하는 5A 학습 센터가 일산점 오픈을 앞두고 오는 28일, 첫 입시 설명회를 연다고 전했다. 관리형독서실을 겸비한 일산재수학원 5A 학습 센터의 이번 설명회는 고3 상위권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며, 김명범 5A교육 대표가 연사로 강단에 오른다.

김 대표는 본 설명회를 통해 ▲2020 입시 핵심 쟁점사항 ▲6월 모평(모의평가) 이후 목표대학 가능성을 통한 수시 및 정시 지원방향 ▲상위 11개 대학 합격전략 ▲여름방학 준비 ▲고3 학부모가 해야 할 역할 등의 주제로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특강 참석자들 중 현장 추첨을 통해 선정된 6명에게는 수시 무료 컨설팅 쿠폰(3명), 목표대학 합격전략 개인 컨설팅 쿠폰(3명) 혜택이 제공된다.

김명범 대표는 “이번 입시설명회는 5A 학습 센터 일산점 오픈을 앞두고 진행되는 1차 특강인 만큼, 많은 분들이 오셔서 다양한 정보와 구체적인 합격 비결을 얻어 가시길 바란다”며, “상위권 학생들 역시 설명회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정보와 준비해야 할 것들에 대한 사항을 꼼꼼히 체크해 목표로 하는 수시 및 정시 전략을 세우고 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참고로 5A 학습 센터의 이번 설명회는 오는 5월 28일(화) 오후 7시에 일산 라페스타 로켓티어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