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로소피’,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규 매장 오픈 소식 전해

필로소피 제공

[비즈경영] 김민경 기자

5일 미국 전문 스킨케어 뷰티 브랜드 ‘필로소피(philosophy)’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에서는 봄 신제품으로 건강하고 수분 가득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퓨리티 라인의 코코넛 에센스와 아이젤크림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건조하고 미세먼지가 심한 봄철에 고민이 깊어지는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 일명 ‘수부지’ 피부의 속 건조를 해결해줄 수 있는 워터 에센스 제형으로 알려져 있다.

코코넛 워터와 비타민 C, B5로 피부에 즉각 수분을 공급해주는 워터리 텍스처의 ‘퓨리티 메이드 심플 하이드라 에센스’와 커피콩 추출물이 함유된 푸딩 텍스처로 눈가에 빠르게 스며들어 수분감과 생기를 제공해주는 ‘퓨리티 메이드 심플 하이드라 바운스 아이 젤크림’으로 촉촉하고 밝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오픈기념으로 모든 신규고객에게는 샘플을 증정하며 잠실점에서만 구매 가능한 특별 할인 세트가 준비돼 있다. 5만원 이상 구매시 리미티드 옐로우 매쉬 파우치를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시 필로소피의 베스트 제품 대용량 스타터 키트를 증정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100% 당첨 럭키 드로우를 통해 정품 증정의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필로소피는 신규 매장인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포함해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현대 킨텍스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현대 판교점과 시코르 7개 지점, 롯데 대구점 ,올리브영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