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JUNG SAEM MOOL)’ 타임스퀘어 영등포, 대전 둔산, 충청의 3개 매장에 추가로 입점

'정샘물' 타임스퀘어 영등포 입점

[비즈경영] 박형은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타임스퀘어 영등포, 대전 둔산, 충청의 3개 매장에 추가로 입점한다.

이로써 정샘물은 플래그십강남역점과 코엑스, 센텀시티 등 총 11개 시코르 매장에 입점하게 됐다. 또한 대전, 대구, 광주 등 서울 내 주요 도심 외에 지역 거점 매장에서도 정샘물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정샘물(JUNG SAEM MOOL)은 K-Beauty를 대표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정샘물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다. 자연스럽게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특히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중, 정샘물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은 뷰티 커뮤니티와 뷰티 유튜버들의 추천으로 유명해진 제품이다. 시코르, 온앤더뷰티, 라코스메티크 등 뷰티 전문 편집숍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정샘물은 채널 확장과 함께 뷰티 편집숍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립프레션’ 구매시 정샘물 레드 손거울을, 미니파잉 스킨케어 제품 구매시 에코 파우치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