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 운전면허학원’ 지방에서 오는 사람들을 위해 무료 숙박권, 셔틀버스 제공

'올리브운전학원' 제공

[비즈경영] 이대수 기자

올리브운전면허학원은 경찰청지정 자동차운전전문학원으로 위 3가지 교육 중 임의 2가지 이상을 선택하면 대폭 할인이 적용되며 3~4일 단기 수료가 가능하다.

올리브운전면허학원은 1종보통, 2종보통 운전면허 시험에서 필수인 도로주행코스가 쉬워 일산, 파주 지역과 더불어 서울, 부산, 거제도에서도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올리브운전학원 관계자는 “파주, 일산 올리브운전면허학원은 전국에서 최초로 미라쥬 250 모델이 아닌 혼다 CBR250 모델로 125CC 이상 오토바이면허에 꼭 필요한 2종소형면허 시험을 자체시험장에서 실시하고 있는데 그 합격률이 95% 이상”이라고 말했다.

또한, “요즘 공무원 시험 준비하시거나 군인 진급을 대비한 많은 고객도 가산점 부여 항목인 1종대형면허, 트레일러면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특히, 고용노동부 지정 사업 일환 중 하나인 구직자 내일배움카드 소지자들의 1종대형면허 수요가 높아지면서 스마트패키지 교육과정이 엄청난 인기”라고 전했다.

올리브운전학원은 이런 수요에 맞추어 일산, 파주 등 인근 지역을 포함해 서울, 부천 및 부산, 제주도 등 먼 곳에서 오는 이들을 위하여 학원셔틀버스를 운영하며 지방에서 올라오는 사람들 편의를 위하여 무료숙박권도 증정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