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블록형 단독주택’ 삼송자이더빌리지 6월 분양

삼송자이더빌리지(GS건설 제공)

[비즈경영] 손영희 기자

GS건설은 오는 6월 경기 고양시 덕양구 삼송지구에 블록형 단독주택 ‘삼송자이더빌리지’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삼송자이더빌리지는 지하 1층~지상 최고 3층 전용 84㎡ 단일면적 총 432가구다. 삼송지구에 들어서는 첫 자이(Xi) 브랜드 단지다.

삼송자이더빌리지는 단독주택의 장점과 아파트의 편리함을 결합했다. 가구별로 최고 3층으로 꼭대기 층에는 별도의 다락을 제공해 아이들 놀이공간이나 취미활동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가구별로 단독 주차공간을 제공하고 정원을 제공해 미니카페나 바비큐장 등 입주민 생활에 맞게 꾸밀 수 있다. 이밖에 자이 아파트의 폐쇄회로(CC)TV, 방범 도어카메라 등 보안시스템과 스마트시스템을 제공한다.

GS건설 관계자는 “전용면적의 약 2배에 달하는 서비스면적을 제공해 대형 평형을 누릴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단지 주변으로 북한산, 노고산 자락이 있으며 단지 사이로 오금천이 흐른다. 오금공원, 오금상촌공원 등 시설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지하철 3호선 삼송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인근 광역도로망을 통해 서울과 수도권 이동이 편리하다.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 고양점 등 편의시설이 주변에 풍부하다.

삼송자이더빌리지 모델하우스는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일대에 들어서며 입주는 2021년 1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