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마사지 ‘다낭미케스파’, 최고의 서비스와 최신식 시설로 만족도 높여

인스타그램 cheesesteak

[비즈경영] 신우진 기자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도시 중 하나인 베트남 다낭은 최근 가족과 함께 여행하기 좋은 최고의 휴양지로 각광받고 있다.

바나힐, 다낭성당, 한시장, 용다리, 오행산 등과 같은 유명한 관광 명소와 힐링을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또한 베트남의 저렴한 물가는 관광객들에게 매력적인 요소 중 하나인데, 이 덕분에 숙박, 투어, 쇼핑에 대한 부담감은 덜 수 있고 만족감은 높아진다.

특히 우리나라와 비교했을 때 베트남의 스파 비용은 바로 체감할 수 있는 저렴한 가격으로, 베트남이나 다낭을 떠올리면 마사지가 떠오를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다낭 ‘미케스파’는 늘어나는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할인 및 혜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낭 최대 자유여행 커뮤니티인 ‘다낭고스트’와 제휴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다낭고스트 회원일 경우 커뮤니티 등급과 무관하게 미케스파 이용 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관련 자세한 내용은 다낭고스트 커뮤니티 내 다낭미케스파 게시판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낭 미케스파 관계자는 “남녀노소 및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와 최신식의 시설을 갖춘 다낭 최고의 마사지샵으로, 찾아오시는 고객들에게 항상 친절함으로 응대하여 다낭에서 좋은 기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