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재수학원 ‘이지스아카데미’ 서울소재 대학 높은 합격률 비결은?

<이지스아카데미> 제공

[비즈경영] 오형진 기자

예체능재수학원 이지스아카데미에서 지난 10년 동안 다양한 사례의 성적향상된 케이스로 관심 받고 있다. 특히 고교 야구부 출신의 7, 8등급을 1, 2등급까지 끌어올려 서울소재 대학에 합격시키는 등 목동/강남 학원가를 비롯한 학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예체능 재수학원 이지스아카데미는 ‘1학1습’ 시스템과 지난해 ‘불수능’으로 많은 입시생들을 좌절하게 한 국어영역의 경우, 별도 ‘국어강화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재수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국어강화프로그램’은 국어수업시간 배정을 늘려 월~토까지 국어test를 통한 피드백 관리로 국어만을 전담으로 하는 강사를 배정해 주단위 과제점검과 개인별 피드백을 통해 관리한다는 게 학원측 설명이다.

관계자는 “모든 커리큘럼은 15명 내외의 소수정예로 구성된다. 1:1밀착관리와 더불어 더블담임제로 운영되고 있어, 매년 다수의 상위권 대학 합격자를 배출하는 것은 물론 올해는 특히 국어강화프로그램으로 인해 문의가 늘고 있다”고 전했다.

임현 원장은 “땀을 흘려 노력할 준비만 되어있다면, 학원에서 준비한 커리큘럼을 따라오는 것만으로도 성적향상이 가능하다”며 “7, 8등급의 학생들이 각 영역별로 1~3등급까지 받게 한 사례도 있다. 개인별 맞춤형 입시 전략으로 진행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지스아카데미는 재수를 준비하는 수강생과 학부모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한 장학할인혜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019수능성적등급 국어, 영어 합 8등급이내 수험생의 경우 수강료 20% 할인혜택을 1년 동안 선착순 모집으로 적용하며, 재수종합반은 3월 4일(월) 개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