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ICT 골드메달’ 수상 제품 판매하는 곳은?

2018 ICT 골드메달 2관왕을 수상한 다리치카페 박인기 대표

[비즈경영] 오형진 기자

다리치카페(대표 박인기)가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2018 ICT(국제커피테이스팅대회)에서 골드메달을 수상한 ‘ICT Gold medal 에스프레소 블랜딩과 필터 커피’ 2종 제품을 판매한다.

이 제품은 2018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11월 29일부터 30일 개최된 ICT 2018에 출품해 에스프레소 블랜딩, 필터 커피 부문에서 골드메달 2관왕을 수상한 제품이다.

에스프레소 블렌딩 부문에 골드메달 ‘PARK IN KI’ 에스프레소 블랜드는 다크초코렛의 중후한 바디감과 후미의 단맛에 더해지는 견과류의 고소함이 이루는 조화가 매력적이다. 필터커피 부문에 골드메달 ‘Bless’ 필터커피 원두는 은은한 과일향과 과일의 풍미가 느껴지는 부드럽고 깊은 달콤함이 인상적이다.

ICT(국제커피테이스팅대회)는 IIAC(국제커피테이스팅협회)와 Centro Studi Assaggiatori(식음중앙연구소)의 주관 아래 개최되는 국제 대회로 전세계 커피인들의 축제다. 이탈리아 현지 로스팅 회사 뿐만 아니라 전 세계 국가의 로스터들이 참가하는 대회이다. 과학적인 방법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되는 커피는 골드메달 수여와 함께 IIAC 홈페이지에 수상제품이 등재가 된다.

다리치카페 박인기 대표는 “매일 직접 원두를 볶아 정성과 기술로 녹여낸 양질의 커피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이탈리아 현지에서 인정한 만큼 앞으로도 좋은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